실수를 범하기 않고 있다는 것은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있다는 것이고 즉 아무런 목표도 이루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성공의 핵심은 경쟁자보다 더 빨리 실수를 거두는 것이며 그러면 그 실수에서 교훈을 배우고 승리를 배울 기회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안된다고 좌절하지 않고 블럭을 어떻게 맞추는가보다 다 만들어졌을때의 그 웅장함을 동경하면 됩니다.
캐나다의 유명한 유튜브가 한국의 상황이 사실인지 궁금해 하며 홍대와 한강을 방문하여 놀라움에 It's really crazy 라고 외쳤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약 한달이상 시간적 여유가 있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뭐라도 할껄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는 무엇을 할까라는 생각 중입니다.
인생의 성공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고 했지요.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선별분석 (이웃수조건수 / 참고필수그룹 / 낙수표)
l 906회 당첨번호 이웃수와 조건수
요즘 로또 당첨번호 예상수를 고를 때 이웃수를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참 좋습니다. 라는 명제가 있다면
이 명제는 '거짓'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라고 호응하신 분이 있으시면 안됩니다.
흐름을 잘 보시고 좋은 흐름은 반드시 다시 돌아옵니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접근 되었던게 약 10주전 이웃수에서 다출현이 발생하기 시작하다가 현재는 이웃수에서는 약진 상태입니다.
따라서 +1, -1 조건수 그룹에서 따라 출현수를 발생시키다가 이제 따라서 조용해지네요.
언제까지일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1 이웃수에서는 2주간 연속 미출이었으니 이제 출할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10주간 열심히 나와준 +2 조건값에서도 생각은 하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10주간 가장 다출현한 조건값을 정리하면 그룹A (+2=16수출), 그룹B (-2=14수출), 그룹C (-1=13수출)로 선택하여 전체 출현을 적용시키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A그룹 + B그룹 + C그룹 + D그룹 = 예상수 : 24수 ~ 26수 = 당첨확정값 : 3수 ~ 5수
A그룹 + B그룹 + C그룹 = 예상수 : 17수 ~ 19수 = 당첨확정값 : 1수 ~ 5수
A그룹 + B그룹 = 예상수 : 12수 ~ 14수 = 당첨확정값 : 1수 ~ 5수
결과값이 이상과 같을 때 모든 이웃값과 조건값을 전부 가져가실 필요없이 적당한 조건값만 번호선별 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l 906회 참고자료 - 배수 / 쌍수 / 그룹수 / 소수 / 모의번호 / 이월수
일반적인 당첨번호에서 특정배수에서 몰아서 나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배수 단위가 올라갈수록 해당 수가 작아지니 당첨번호가 적게 나오는것이구요 만일 4배수 11수에서 매번 4수가 출현하거나 9배수 5수에서 매번 2수이상이 나온다면 집중적으로 봐야하는 자료가 됩니다. 본인이 선택한 번호가 어느 한곳에 모여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마찬가지로 소수 14개중에 최근에는 1수에서 3수까지 출현하면서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소수의 미출현이 빈번하게 발생한다면 기회만 잘 잡으면 14개의 제외수를 얻을 수 있지만 그렇지도 않습니다.
쌍수는 10주당 6.2개 정도 나와야 하는데 지난 10주간 4개 나왔습니다. 저는 22번 44번을 몇주째 생각중이었으며 번호 선택시 해당 예상수에 포함된다면 적용시키고 있으며 덕을 보고 있다고는 말 못합니다.
최근 2주를 초과해서 출현하지를 못하고 있네요.
3분할 5그룹에서는 2수는 기본에 3수이상이 나오는 구간을 잡기 위해서 잠시 보는 자료입니다. 특이상황이 발생하면 당연히 먼저 알려드리지요. 매주보아야 하시는분이 계시니 일단 올려드립니다.
이쯤에서 어느정도 머릿속에 잡재된 숫자가 있으실때 이월수와 모의번호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월수는 출타임입니다. 이력상으로는 출타임이지만 내가잡은 예상수에 이월수가 없다고 억지로 끼워넣지는 마시고 예상하다보니 이월수가 있네 아 이번주는 이게 이월수가 되구나라고 생각하시기바랍니다.
"모의번호에서 특정번호대 3수 몰림이 있으면 해당회차 당첨번호에 멸 없습니다" 라는 명제가 성립됩니다. 영원히는 아니지만 현재 적용되고 있는 명제입니다. 이번주 10번대가 모의번호에서 3수 출했으며 도요일 실제 추첨에서도 출현하며 심지어 3주 주기로 실제 당첨번호에서도 최대출 번호대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우연을 가장한 필연일지는 모르지만 일단 깨지기 전까지는 믿어보겠습니다.
l 906회 기본낙수표 / 자리별낙수표
기존의 중요 기초자료는 몇주 어긋난다해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문제점을 파악하고 업그레이드 시킬뿐입니다.
낙수표에서는 기존의 그룹을 좀 더 세분화시켜서 접근하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기존의 상급, 중급, 하급으로 나누던 조건을 5낙씩 그룹을 지어 확인합니다.
기본낙수표에서는 해당 낙수 가로라인에 번호가 출현하면 남은 번호는 좌동으로 자측이동하기때문에 세로 1라인은 항상 채워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세로1라인은 항상 출현하는 라인이 되겠으며 2구세로라인 3구세로라인도 왠만하면 연속 미출은 발생하지 않으니 만약 미출이 된다면 다음 회차에서는 필출이라 예상하시면 됩니다. 단 범위는 넓으니 너무 신경 쓰지는 마세요.
지난 주 잘 써먹던 하나의 명제가 깨졌습니다. 2주연속 미출이면서 내려오는 낙수는 3주차는 필출이다. 즉 903회 1낙수 7수가 미출이면서 다음주 904회 2낙수로 내려운 동일수는 다시 미출이 된다면 905회 내려온 3낙수의 동일 해당수는 필출이다라는 가정하에 가져갔던 번호가 미출현했습니다. 꽉 채운 7수지만 안나올 수는 안나오나봅니다.
여하튼 3주 연속 미출이 되면서 906회차에는 동일 번호들이 4낙수로 내려와 있습니다. 이번주는 필출로 봐야겠지요. 설마...
지나주까지 아래쪽 낙수인 D, E, F 그룹에서 다 출현해주고 44번 한수가 E낙수그룹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주후 또는 3주 후에 출현이라고 스스로 믿어버립니다만 이번주에 잡힌다면 가져가세요 저는 44번 몇주 밀어주고 있는 번호입니다.
자리낙수표 확인하겠습니다.
자리별 낙수표에서 2구라인 6구라인 보볼라인 해당라인은 이력에 따라 필출이라고 나옵니다. 2라인은 나오겠네요.
조건값은 해당라인의 조건수가 8수일 때입니다.
참고해야 할 선별자료가 많습니다.
기본자료에만 여전히 회기와 해외로또가 남아 있습니다.
빨리 작업해서 오늘 취침 전 올려드리겠습니다.
마무리하고 굿나잇 인사해야하는데 포스팅하면서 먹고 졸고 다했습니다.
돌아오겠습니다 곧.
'LOTTO menual > 로또창고 [마감로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검증작업 2 (0) | 2020.04.10 |
---|---|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검증작업 1 (0) | 2020.04.10 |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선별분석 1 (4) | 2020.04.08 |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구간분석 2 (0) | 2020.04.07 |
[로또906회] 당첨번호 2개 만들기 - 예상번호 구간분석 1 (0) | 2020.04.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