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을 타기 시작한 회기조합은 예상번호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본문 바로가기
LOTTO skill/기술자료 [자료활용]

흐름을 타기 시작한 회기조합은 예상번호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 DATE 2020. 7. 2.

"흐름을 타기 시작한 잘 고른 회기 조합은 분석할 것도 없이 예상번호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로또 주요회기 조합분석

일반적으로 말하는 회기는 어느 기간을 지정하거나 돌아오는 시기를 의미하지만 로또에서의 의미는 회기 또는 주기로 명칭 하여 지정 회차의 간격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918회 차의 4회기를 참조한다면 918회 차의 4회 차 이전 914회 차를 참조하여 예상번호를 선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17회 차의 4회기는 913회 차였으며 기준 00회기를 기준으로 매 회차 변경되게 됩니다.

 

참고로 4주기, 5주기 등의 주기는 918회 차의 4주기는 4회 차마다 돌아오는 회차를 의미하며 914회 차, 910회 차, 906회 차... 를 의미합니다.

회기와 주기는 반대의 의미로 설명드리는 내용도 있지만 특정 사전에 등제된 의미를 가져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편한 대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회기 자료를 만들고 결괏값을 산출하는 것은 어차피 각 회차마다 7개의 번호가 출현하였기 때문에 1개의 번호는 랜덤으로 나와준다는 계산으로 특별한 장점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특정 조건값을 적용하여 나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습득하여 흐름에 따라 적용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연속해서 공통수를 출현해주는 회기를 선별하는 방법입니다.

300회기까지 살펴보면 918회 차를 기준으로 10회 차 이상 연속으로 출현해주는 회기는 10개이며 이 중에서 254회기의 경우 17회 차 연속으로 공통수가 출현해주고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917회 차에는 254회기에 해당하는 663회 차에서 3번이 917회 차와 공통 수로 출현했으며 916회 차에는 662회 차에서, 915회 차에는 661회 차에서의 당첨번호 중 출현해주며, 이것이 17주 동안 연속으로 이어져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연속의 기준을 10주 이내로 잡을 경우 결괏값이 많아지므로 개인별로 적당히 판단하여 정하시는 것이 좋으며 보통 연속 20회 차 이내에 흐름은 끊어지며 또 다른 회기가 10회 차 이상으로 출현하면서 평균적인 개수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반대의 의미로 연속해서 공통수를 출현시켜주지 않는 회기입니다.

보통 연속해서 출현하는 경우와는 반대로 2회 차에서 3회 차 정도 연속해서 공통번호가 전혀 출현하지 않는 회기가 발생하는데 연속 3회 차 이상 출현하지 않을 경우 다음회차에서는 공통번호가 출현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 또한 주의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연속으로 출현하는 경우는 10회 차 이상 출현해주기가 쉽지만 연속으로 출현하지 않는 경우는 보통 4회 차 이전에 공통번호가 출현하며 최대 6회 차 정도 출현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세 번째, 하나하나의 회기를 확인하면 흐름을 타듯이 다수의 번호가 출현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설명하거나 예상을 할 수는 없지만 이 조건값 또한 회기 분석에서 예상번호를 선택하기 위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건값을 5회 차 동안 공통번호를 10개 이상 출현시켜주는 회기를 선별하고 있으며 흐름의 끝을 타버리면 실패할 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확인하다 보면 직관에 의해 흐름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918회 차에서는 특이하게 세 번째 조건값에 해당하는 회기가 7개입니다.

보통 3개 ~ 4개 정도의 회기에서 중복수를 선택하여 예상번호에 포함하지만 이번 회차는 너무 많기 때문에 1차 선별 번호에서 조건값을 다시 적용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 주기에서 100주기는 많이 확인하시는 주기입니다. 해당 회차의 100회 이전, 200회 이전, 300회 이전 등의 100주기 당첨번호를 확인하고 조합하여 특정 끝수라든지 번호대, 번호 등의 일관성을 찾으면 이 또한 재미있는 결괏값이 간혹 나오기도 합니다. 억지로 결괏값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쉽게 눈에 들어오는 결괏값이 있으면 습들하고 아니면 패스하시면 됩니다.


로또를 하면서 조심해야 할 부분은 자료를 만지다 보면 지나간 결과에서 흐름을 찾기는 쉽지만 그 조건값을 적용하는 순간 전혀 다른 결괏값이 나오기도 합니다. 쉽게 말해서 낙첨의 지름길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숫자 5번이 4주마다 출현하는 상황이 4회 차나 이어졌다는 것을 알아차린 순간 더 이상 동일 조건값에 따라 출현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하듯 수학공식처럼 정해진 공식은 없습니다.

하루에 12시간씩 7일간 84시간을 번호만 바라보고 있어도 어느 누구도 당첨번호를 끄집어낼 수 없는 게 로또입니다.

'절대 분석 열심히 하십시오'라고 포스팅하는 내용이 아니니 오해 마시고 간절함이야 누구든지 마찬가지겠지만 농구골대 앞에서 농구공이 굴러온다면 누구든지 농구공을 집어 들어 골대를 향해 던져보듯이 가볍게 생각하시고 일상으로 소액투자 그리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